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 제27회 정기공연 ‘호두까기 · 크리스마스’ 개최
최선경 기자
skchoi121@naver.com | 2025-11-25 10:20:42
[뉴스스텝] 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은 오는 12월 13일 오후 5시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 제27회 정기공연 ‘호두까기 · 크리스마스’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연말을 맞아 청소년 오케스트라와 어린이 합창단이 특별한 크리스마스 음악회를 함께 꾸민다.
전반부는 차이콥스키의 명작 ‘호두까기 인형 모음곡’이 연주된다. 오케스트라의 풍부한 음색과 생동감 있는 연주가 관객들을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 무대로 안내한다.
후반부는 마에스트로 어린이예술단의 ‘겨울 동요 메들리’가 이어진다.
‘겨울나무’, ‘겨울바람’등 익숙한 겨울 노래들이 따뜻하고 순수한 계절의 정서를 전달한다.
이어 청소년교향악단은 Christmas at the Movies, O Holy Night 등 크리스마스 명곡들을 선보인다.
청소년교향악단의 깊이 있는 사운드와 어린이 합창단의 맑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관객들은 연말의 설렘과 크리스마스의 따뜻함을 한자리에서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무료 공연이며, 포스터의 QR코드 또는 청소년교향악단 단무장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티켓은 공연 당일 오후 4시부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이효상 지휘자는 “청소년 연주자들의 열정과 어린이 합창단의 순수한 목소리가 관객들의 마음속에 오래도록 남아 있는 따뜻한 연말 선물 같은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