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낙농육우협회·대한산란계협회 김제시지부 김제시에 우유와 계란 기탁
“모두가 즐거운 한가위 보냈으면”
최선경 기자
skchoi121@naver.com | 2025-10-01 10:35:37
[뉴스스텝] 김제시는 한국낙농육우협회 김제시지부와 대한산란계협회 김제시지부가 추석명절을 앞둔 지난 30일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따뜻한 나눔의 물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한국낙농육우협회 김제시지부는 720만원 상당의 국산 우유(200ml)를, 대한산란계협회 김제시지부는 계란1,000판(600만원 상당)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눴다.
기탁된 우유(200ml)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제공기관을 통해 추천된 독거노인 60여 세대를 대상으로 오는 10월부터 1년동안 주1회 2팩씩 생활관리사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심재원 한국낙농육우협회 김제시지부장은 “우리 지역의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이번 기탁을 결정했다.”며 “이 우유가 어르신들의 건강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 작은 나눔이지만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용비 대한산란계협회 김제시지부장은“지역사회와 즐거운 명절을 함께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잊지 않고 소외계층에 따뜻한 관심과 마음을 전해준 한국낙농육우협회 김제시지부와 대한산란계협회 김제시지부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