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체육회, 엘리트·생활스포츠 활성화 군민 힘 모은다.
최선경 기자
skchoi121@naver.com | 2023-04-27 11:20:51
▲ 정선군체육회, 엘리트·생활스포츠 활성화 군민 힘 모은다.
[뉴스스텝] 정선군체육회가 코로나19 완화 조치 이후 군민 건강 증진과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적극 나선다.
군체육회는 26일 군체육회 회의실에서 강신열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정선지역 기관단체·기업체와 군체육회 종목별 연합회간의 1사1스포츠 후원 업무협약을 가졌다.
이날 1사1스포츠 후원협약 내용으로 청유는 축구협회, 대산은 탁구협회, 에스티조경건설은 게이트볼협회, 성현토건은 농구협회, 고한사북남면 청년주민은 태권도협회, 미광사는 볼링협회, 윤호건설은 소프트테니스협회, 증산주유소는 야구소프트볼협회, 정선신협은 자전거연맹, 오성미래기술은 족구협회, 렉셈은 합기도협회, 국태는 역도협회, 정선군산림조합은 파크골프협회 등 13개 종목을 후원한다.
후원 기관단체는 전국 및 도 단위 대회에 참가하는 종목별 선수를 격려하고 엘리트 종목 꿈나무 선수 육성, 체육 동호회 활성화에도 적극 참여하게 된다.
군체육회는 그 외 21개 종목에 대해서도 올해 상반기 중에 1사1스포츠 후원 협약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강신열 군체육회장은 “1사1스포츠 후원을 통해 스포츠 꿈나무 선수 육성을 위한 지속적 지원과 군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생활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선군에는 축구, 탁구, 게이트볼, 파크골프 등 34개 종목 3500여 명의 동호인들이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