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민 하나되는 스포츠 대축전 내달 1일 개막

4. 1.(토) ~ 4. 2.(일) / 웰빙레포츠타운 내 보조경기장 및 회원종목별 경기장

최선경 기자

skchoi121@naver.com | 2023-03-28 12:25:12

▲ 동해시민 하나되는 스포츠 대축전 내달 1일 개막
[뉴스스텝] 동해시는 오는 4월 1일(토)부터 2일(일)까지 양일간웰빙 레포츠타운 일원에서 '2023 동해시민 스포츠 대축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해시체육회가 주최하고 회원종목단체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시 개청 43주년을 기념하고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한 시민들의 기초체력 증진 및 활기찬 스포츠 분위기 조성을 목적으로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에는 축구, 테니스, 탁구, 골프, 볼링, 족구, 게이트볼, 배구, 파크골프, 육상, 수영, 야구, 배드민턴, 궁도, 자전거 등 총 15개 종목 4,700여명의 선수가 참여할 계획이며, 선수들은 동해웰빙레포츠타운 및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게 된다.

본 대회는 4월 1일 예선 및 사전 경기를 시작으로, 개회식은 4월 2일(일) 오전 9시 동해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사물놀이, 색소폰 연주, 체조 등 다채로운 식전행사와 함께 그동안 체육발전에 기여한 이들에 대한 공로패 수여식에 이어 각 종목별 결선 경기 등이 진행된다.

이선우 체육교육과장은 “시 개청 43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대회에 많은 시민이 참여하여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 화합·소통하는 계기가 되길바라며,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차질없는 행사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