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어린이집연합회, '2026년 신년회 및 정기총회' 개최
연합회장 취임식 및 신규 임원 축하로 조직 결속 다져
최선경 기자
skchoi121@naver.com | 2026-01-30 16:05:40
[뉴스스텝] 하남시어린이집연합회는 지난 29일 시청 별관 대강당에서'2026년 신년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어린이집연합회원 등 약 1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주요 사업성과 보고와 2026년 사업계획 보고가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보육 현장에서의 노력과 성과를 함께 돌아보고 앞으로의 보육정책 방향과 과제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신년회 및 정기총회'에서는 회장 연임에 따른 취임식이 함께 진행되어 어린이집연합회의 결속과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또한 신규 임원진을 소개하고 축하하는 시간이 이어져 새롭게 연합회 운영에 참여하게 된 임원들이 보육 발전을 위해 맡은 역할을 책임감 있게 수행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이에 참석자들은 신규 임원진의 출범을 축하하며 연합회가 더욱 단합된 조직으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했다.
이현재 하남시장은“유옥자 어린이집연합회장님의 연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새롭게 구성된 임원진과 함께 앞으로도 연합회가 보육현장의 목소리를 하나로 모아주는 든든한 파트너 역할을 계속해 주시길 바란다.”며,“우리시 또한 아이키우기 좋은 안심보육 도시 조성을 위해 연합회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유옥자 하남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회원 여러분의 신뢰로 다시 한번 중책을 맡게 되어 책임감을 느낀다.”며,“앞으로도 회원 간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어린이집연합회의 역량을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하남시어린이집연합회는 이번 정기총회를 계기로 회원 간 연대와 협력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보육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지역보육 발전의 중심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 해 나갈 계획이다.
[ⓒ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