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삼척 평생학습동아리 나눔음악회 개최

19개 평생학습동아리 199명 참여, 평생학습동아리 나눔 버스킹 공연 추진

최선경 기자

skchoi121@naver.com | 2022-07-19 08:23:04

▲ 삼척시청
[뉴스스텝] 삼척시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코로나19로 잠시 중단했던 평생학습관 학습동아리들의 웰컴투 삼척 평생학습동아리 나눔음악회를 재개한다.

관내 주요 관광지에서 통기타, 색소폰, 오카리나, 민요 등의 공연으로 관광객들에게는 즐거움을 주고 학습동아리들에게는 평생학습으로 갈고닦은 기량을 사회에 나누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7월 23일 오후 2시 ‘조각공원’에서 하늘소리 오카리나, 윈드앙상블 블루스카이, 레인보우, 30일 오후 2시 ‘삼척해상케이블카 용화역’에서 너른마당사물팀과 더원기타 동아리의 공연을 시작으로 9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 주요 관광지에서 8회 개최할 예정이다.

2006년 강원도 내 최초 평생학습도시로 지정된 삼척시는 매년 평생학습동아리 활성화를 위한 공모사업을 하고 있으며 평생학습동아리들의 재능으로 지역사회에 봉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만들고 있다.

삼척시 관계자는 “이번 웰컴투 삼척 평생학습동아리 나눔음악회가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많은 볼거리와 추억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평생학습도시 삼척시 홍보에도 기여할 것이다”고 전했다.

[ⓒ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