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획득
최선경 기자
skchoi121@naver.com | 2021-12-03 09:20:49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2년마다 인증기업을 재평가한다.
공단은 지난 2019년 최초 인증 후 코로나19 등 변화된 경영환경 및 사업 여건 속에서도 공기업의 사회적 역할 강화를 위한 소비자 편익과 안전 우선의 전략 설정 및 실행체계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 중심경영 활성화에 매진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재인증 획득했다.
장덕일 이사장은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도록 소비자 중심경영 고도화를 이루고 지속적인 소비자 중심 시책 발굴로 발전하는 지방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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