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파마 ‘GLUTANEX’ 인도네시아 왓슨스, 가디언 온오프라인 해외시장 가속화

최선경 기자

skchoi121@naver.com | 2021-12-22 21:49:57

▲ 사진제공 : 넥서스파마

[뉴스스텝] 넥서스파마의 화이트닝 브랜드 ‘GLUTANEX’가 인도네시아 최대 뷰티앤헬스 유통체인인 왓슨스와 가디언에 1월에 런칭하게 됐다.

글로벌 H&B 스토어인 왓슨스는 아시아 전역에서 뷰티,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아시아 대표 드럭스토어이다.

까다로운 인도네시아 식약처의 제품 인증과 테스트를 모두 완료하고 런칭 예정인 넥서스파마는 이미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지역 주요도시 중심으로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 인도네시아 왓슨스와 가디언 입점을 통해 그 영역을 점차 넓혀갈 예정이다.

이번 런칭에서 넥서스파마는 글루타치온 성분을 함유한 브랜드 GLUTANEX 신제품인 아쿠아부스터크림과 글로우밤 등을 내세우며 현지 고객들과 만나고 여기에 한 발 더 나아가 기초스킨케어라인 ‘GLUTANEX’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지효를 선정했다.

송지효는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에서의 글로벌 넘버원 글루타치온 브랜드 ‘GLUTANEX’ 기초스킨케어의 전속모델로서 앞으로 3개국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한다.

해외사업부 총괄 현유진대표는 “배우 송지효 씨는 연기 및 예능, 광고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진정한 변화의 아이콘으로써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동남아시장에 특화된 자사의 유통 네트워크와 송지효씨의 인기가 더해져 또한번의 브랜드 팬덤 효과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