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마트, 빅세일 ‘설맞이 기획전’ 최대 60% 할인
2월 2일까지 임인년 새해맞이 설 특판 행사·기획전 개최
최선경 기자
skchoi121@naver.com | 2022-01-05 15:33:53
이번 설맞이 기획전은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확산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을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이 강원도산 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행사로 마련했다.
이번 행사·기획전엔 도내 강원마트 입점기업 143개 기업이 참여하며 총 333개 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설 테마에 맞게 ‘ 강원 설 가심비 기획전’, ‘강원 설 럭셔리 기획전’, ‘설 준비 추천아이템’, ‘신선 추천 아이템’, ‘손쉬운 선물 기획전’, ‘온가족 다함께 기획전’ 등 다양한 특가·테마 기획전을 열어 소비자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 강원마트는 온라인 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 행사와 연계해 도내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매주 수요일 선착순 30%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1월 21일까지 설 기획전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강원마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22명에게 적립금 5만원을 제공하는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월 3일부터 26일까지 11번가, 쓱닷컴에서도 해당 쇼핑몰에 등록된 강원마트 상품을 대상으로 배너광고 및 상품 특가 할인전을 실시하며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철원오대쌀 등 질 좋은 상품을 1월 중순에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02년 개설된 강원마트는 현재 820여개의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입점해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임산물 등 18,200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등 강원도 온라인 상거래 중심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윤인재 도 첨단산업국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강원마트에서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 소상공인들을 위해 도내 기관·단체의 대량구매 및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