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이 만든 ‘2022년 5월 어린이날 축제’성료

최선경 기자

skchoi121@naver.com | 2022-05-27 09:30:29

▲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이 만든 ‘2022년 5월 어린이날 축제’성료
[뉴스스텝]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아름다운청소년들)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운영한 ‘5월 어린이날 축제’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축제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옹달샘’, 동아리연합회 ‘M.B.T.I’, 청소년 자원봉사자의 주최로 4월 28일부터 5월 21일까지 ‘감성 포토존’, ‘사랑의 편지함’, ‘영월군청소년에코월드’, ‘레터링 케이크 대소동’, ‘All 나잇 캠프’가 진행됐으며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단발성이 아닌 지역사회의 주민과 청소년이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꾸며졌다.

맘카페 및 각종 SNS에 활동이 홍보된 후 전국에서 예상보다 많은 참가자가 방문해 어린이들에게 가족과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축제에 방문한 참가자는 “주천면에서 보기 힘든 이쁜 포토존에서 가족과 오랜만에 사진도 찍고 이야기도 하니깐 기분이 너무 좋았고 포토존을 청소년이 직접 만들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고 놀라움을 표했다.

포토존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박은수(주천고등학교 2학년)는 “제가 만든 포토존에서 가족들이 함께 즐거워하며 사진을 찍는 것을 보니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며 겸손하게 소감을 밝혔다.

[ⓒ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