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자원봉사센터, 그린스톤산업주식회사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 기탁 받아

경기 / 최선경 기자 / 2026-01-06 17:10:13
▲ 양주시자원봉사센터, 그린스톤산업주식회사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 기탁 받아

[뉴스스텝] 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5일, 그린스톤산업주식회사(대표 조만형)으로부터 새해를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천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한 ‘온기 나눔’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며, 지역사회 전반에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린스톤산업주식회사 조만형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양주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매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그린스톤산업주식회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해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 데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린스톤산업주식회사는 2025년에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성금 1천만 원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이웃돕기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실천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