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SK트리켐이 세종시 관내 시설을 위하여 1천만원 상당의 물품 전달했다. 사진은 이승원 세종시 부시장(좌측)과 SK트리켐 하정환 대표, 김윤회 세종모금회 부회장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뉴스스텝]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 이하 세종모금회)에 따르면 11월 20일 세종특별자치시 세종시청 접견실에서 이승원 세종특별자치시 부시장, 하정환 SK트리켐 대표, 김윤회 세종모금회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시 관내 사회복지시설 1천만원 상당 물품전달식’을 가졌다.
SK트리켐은 세종시에 있는 아동양육시설 1개소와 지역아동센터 4개소에 아이들의 돌봄과 양육을 위해 필요한 온풍기, 컴퓨터 등 기관별 맞춤형 물품을 전달했다.
하정환 SK트리켐 대표는 “세종시에 어른들의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한 아동들이 많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물품을 전달하게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윤회 세종모금회 부회장은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늘 관심과 사랑을 전해주시는 SK트리켐 임직원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경제 여건 상황에서도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신 만큼 모금회에서도 최선을 다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트리켐은 세종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인재육성 장학금 지원 및 다문화가정 조식지원 사업, 장애인 및 노인세대를 위한 환경개선사업 등 지역 사회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나눔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