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GASIA는 K-POP 공연예술산업의 해외배급과 K-ARTIST를 활용한 브랜드 개발 및 유통기업으로 BTS WORLD의 독점 콘텐츠 및 Goods의 총판권한을 보유하고 있으며 BTS 특히 2018평창동계올림픽을 통해 전세계인의 주목을 받은 평창군에 BTS WORLD 게임 내 사진 및 영상을 기반으로 한 Goods 오프라인 전시관인 GOODS N CAFE와 게임체험관을 유치하기로 했다.
따라서 2023년 문화도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평창군에 K-POP 관련 기업이 유치되면, 전세계인이 찾는 젊고 세련된 첨단 문화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전망이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세계적인 가수 BTS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상품의 오프라인 전시관과 게임체험관을 유치해 평창군이 세계적인 도시로 다시 한 번 각광받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어 기쁘고 코로나 종식 후 국내외 관광객이 찾아 올 수 있도록 인프라 구축 및 지속적인 홍보를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