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은 그동안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등으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군민 친절 민원 서비스를 전 공직자 10대 실천 다짐을 통해 민원실의 방문 업무처리 퇴실 전화상담 순서에 맞는 고객응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군에서는 전 공직자의 친절문화 확산을 위해 전문가 교육을 연중 시행하는 것은 물론 신규공무원 워크숍을 통해 공직자의 사명감과 친절의무 교육을 강화하고 민원상담 콜센터 상담사의 직무 교육도 중점 실시한다.
특히 읍·면 행정복지센터에서는 방문민원 응대 및 상담을 담당급으로 민원안내 순번제를 시행해 주민에게 더욱 다가가는 행정을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군은 군민들에게 따뜻하게 다가가기 위해 전 공무원이 모두가 친절한 공직문화 확산 10대 실천 다짐을 실시하고 있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친절한 공직문화 확산 시행을 통해 행정기관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코로나19 감영병 확산으로 지친 심신을 친절과 따뜻한 감동이 있는 민원 응대로 위로받고 치유가 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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