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안성맞춤시니어클럽,[어르신들이여~ 흥하라! 어흥 3탄] 2025년 노인일자리 참여자 문화활동 실시 |
[뉴스스텝] 안성시 노인일자리전담기관인 안성맞춤시니어클럽은 2025년 10월 30일 내혜홀광장에서 2025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에 참여하는 어르신 대상으로 문화활동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안성맞춤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정서적 안정과 여가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어르신들의 사회참여 의식을 높이고 활기찬 노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으며 남상은 안성시 부시장을 비롯하여 많은 내‧외빈이 참석하여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문화활동은 안성시민동아리 ‘맑은물소리‘의 재능기부로 준비한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평양예술단, 바우덕이풍물단 공연 등 어르신들의 삶에 여유와 정취를 더해드리고자 풍성하고 알찬 행사로 진행되어 참여 어르신들의 큰 호응 속에 현장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안성맞춤시니어클럽(김봉주 관장)은 ‘이번 문화활동 행사가 노인일자리 참여자 어르신들에게 작은 기쁨이 되고, 서로 격려하고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에서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일자리 창출과 지원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참여자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늘푸른봉사단, 소나기봉사단, 으뜸봉사단, 의용소방대, 맑은물소리봉사단을 비롯한 개인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하여 원활한 행사 운영을 지원하며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