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울산중구문학회, 중구청 로비에서 시화전 개최 |
[뉴스스텝] 울산 중구문학회(회장 김잠출)가 6월 23일부터 7월 3일까지 중구청 1, 2층 로비에서 시화전을 개최한다.
이번 시화전은 지역 작가들의 활동을 소개하고 주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울산 중구문학회 회원들의 다채로운 시화 작품 40여 점을 감상할 수 있다.
전시 첫날인 6월 23일 오후 3시 김영길 중구청장과 울산 중구문학회 회원 등 30여 명은 전시 작품을 감상하고 소감을 나눴다.
울산 중구문학회는 전시 종료 후 태화연 산책로로 작품을 옮겨, 7월 4일부터 내년 6월까지 약 1년 동안 상설 전시할 예정이다.
김잠출 중구문학회 회장은 “주민들이 일상에서 친숙하게 문학 작품을 접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학 진흥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 문학 발전 및 인문학 저변 확대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